고객지원

자주 묻는 질문

아래 질문 중에 찾는 내용이 없는 경우
간편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.
인테리어나 관리서비스를 별도로 이용할 수 없나요?

모든 서비스는 개별적으로 선택 및 이용 가능합니다.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안내드리겠습니다.

올인원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 좋은점이 있나요?

기업을 상세분석하여 입지부터 공간, 관리서비스까지 한명의 담당자와 소통하며 기업의 리소스를 줄여줍니다.

중개수수료가 없다고하는데 정말인가요?

네, 저희 그로우나인은 고객에게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.

100평 이하 매물도 알아볼 수 있나요?

전용면적 기준 최소 70평 ~ 최대 200평 이상의 공간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.

선택지에 없는 지역은 서비스를 받을 수 없나요?

선택지에 있는 '역'은 업무지구 위주의 공간들로, 서울전지역 및 인천 송도지점 서비스안내가 가능합니다.

인원이 늘어 사무실 이전을 해야하는데, 이용중인 오피스 계약이 안끝났습니다. 해결방법이 있을까요?

재 이용중이신 오피스의 원상복구, 계약기간등을 고려하여 알맞는 임차기업을 찾아드립니다.

인테리어 최소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?

건물 특성과 규모에 따라 다르지만 100평기준 3주 이내에 완료됩니다.

공유오피스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?

네, 관리서비스 이용시 오피스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나인의 제휴혜택 및 공간서비스 이용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관리서비스 이용시 담당매니저가 상주해있나요?

기본 서비스에 매니저상주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. 협의를 통해 방문 및 상주일을 정할 수 있습니다.